지점선택

room1

#1[강남역점] THE HOLE
(난이도 : ★★★☆☆)

강원도 깊은 산골로 캠핑을 떠난 사람들 어두워지기 전에 저녁 식사를 준비하다 보니 화장실 간다고 했던 사람이 보이질 않는다. 사라진 일행을 찾기 위해 주변을 찾아다니다가 움푹 꺼진 땅굴을 발견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동굴로 들어간 사람들 순간 번쩍이는 불빛에 기절하고 마는데.. 불빛이 사라지고 겨우 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 주위를 살펴보니 여기는 동굴이 아니다....

예약하기
room1

#2[강남역점] 사라진 백마교도
(난이도 : ★★★★☆)

경찰은 신흥종교 백마교에서 최근에 도망쳐 나온 사람에게서 교도들이 실종된다는 첩보를 접하고 수사를 진행하는데.. 백마교 잠입후 며칠뒤 백마교도들에 의해 감금되고 만다. 이미 수사 정보를 접한 백마교는 건물 철거를 준비하고... 건물 폭파 철거까지 남은 시간은 한 시간.. 한 시간 안에 사라진 백마교 신도들에 대한 원인을 밝혀내고 이 곳을 탈출해야만 한다...

예약하기
room1

#3[강남역점] ROOM 401
(난이도 : ★★★☆☆)

크리스마스이브는 수진이의 생일날이기도 하다. 모텔에서 준비해준 축하 와인과 함께 즐거운 생일파티를 하며 밤을 보낸 후 아침에 눈을 떠보니 수진은 사라지고..... 주변을 살펴보니 휴대폰은 사라지고 탁자 위 전화기도 신호가 가지 않는다. 방문을 열어보니 꼼짝도 하지 않고 소리쳐도 아무런 대답도 들을 수 없다... 만약 수진이에게 무슨 일이 있었다면? 무사히 모텔을 탈출할 수 있을까?

예약하기
room1

#4[강남역점] 고시텔
(난이도 : ★★★☆☆)

최근 직장을 구한 사회 초년생 소연 남자친구 재욱이의 성화에 못 이겨 한 달 만에 고시원을 보여주고 둘은 잠시 외출을 하는데 돌아온 방문 앞에는 "잘 부탁드립니다"란 메모와 함께 과자와 음료수가 놓여있다 둘은 방 안에서 과자와 음료수를 나눠먹으며 얘기를 나누다가 쓰러지는데.. 깨어난 두 사람.. 누군가 방안을 뒤진 흔적이 있다. 그러나 방문은 닫혀 있었는데?

예약하기
room1

#5[강남역점] K교수의 알리바이
(난이도 : ★★★★★)

인기 있는 교수이자 국내에서는 저명한 심리 전문가 한국대학교 심리학과 K교수 겨울방학이 끝나갈 무렵 한국대학교 학생 여러 명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들어오고 실종된 학생들 전부 사라지기 전 K 교수와 면담을 했었다는데... K교수는 해외연수를 이유로 소환을 거부하고 출국하려 하는데.. 출국까지 남은 시간은 한 시간.. 그 안에 증거를 찾아서 출국을 막아야 한다.

예약하기
room1

#6[강남역점] 영업3팀 오차장
(난이도 : ★★★☆☆)

늦게까지 접대를 하느라 피곤한 오차장 너무 피곤해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사무실 한쪽에서 잠시 눈을 붙이는데.. 얼마나 자고 일어났을까? 사무실 문은 굳게 잠겨있다. 전화기는 모두 사라지고 밖이랑 연락할 수단도 전혀 없는 상황..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

예약하기